주일 대표기도문 11월 넷째주

주일 낮 대표기도문

  • 2023년 11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참된 소망을 주시고 은혜 안에서 진리의 길을 걷게 하신 하나님, 11월 마지막 주일을 맞이하여 거룩하신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기관 총회로 분주한 마음이지만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주님의 사랑을 체험하는 복된 시간 되게 하소서.


교회 안에 질병으로 인해 어려워하는 지체들을 하나님의 강하신 손으로 어루만져 주옵소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회복하여 주옵소서. 지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과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기를 원합니다. 마음이 상할 때 어루 만져 주시고, 육신의 질병으로 우울하고 힘든 시간을 보낼 때 붙들어 주옵소서.


오늘 예배 후에 기관 총회가 있습니다. 남전도회 여전도회 모든 회원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고 내년 일꾼들을 선출할 때 하나님께서 지혜와 믿음을 더하여 주소서.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자들이 선출 되게 하시고, 선출된 자들은 자원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충성하게 하소서.


가을을 지나 겨울로 접어듭니다. 벌써 날씨가 많이 차가워지고, 눈이 내린 곳도 있습니다. 자비의 주님, 환절기 많은 독감 환자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니 다시 독감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연로한 분들을 붙들어 주시고, 안전하게 지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멀리 타국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모든 구역 / 목장들이 한 산교사님을 후원하며 함께 기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도함으로 돕고, 물질로 돕고, 서로 관심을 가짐으로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이끌어 갈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선하게 붙드시고 아름다운 열매를 맺게 하신 것처럼, 주의 거룩한 백성들이 한 마음으로 기도할 때 모든 선교사님들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데 크게 쓰임 받게 하옵소서. 더불어 국내 선교에도 힘을 쏟게 하심 감사힙니다. 미자립교회과 농어촌 교회들을 붙들어 주시사 꺼져가는 복음의 촛불이 활활 타오르게 하옵소서.





아름다운 열매를 많이 맺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지난 주일 추석 감사 주일을 보내고 한 해 동안 저희에게 많은 것을 주시고, 은혜로 채워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우리가 알지 못하고 깨닫지 못한 것에도 감사의 제목이 있을 알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남은 한 달 동안 감사를 잃지 않게 하소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내 블로그 목록

추천 게시물

2024년 9월 29일,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믿는 자들의 위로와 희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9월의 마지막 주일, 저희를 주님의 거룩한 존전 앞에 불러 주셔서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변화하는 계절 속에서도 변함없이 저희를 지키시고 인도하시는 주님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