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

 2022년 2월 20일 주일 대표 기도문

경배합니다.

하나님과 죄인들과 막힌 담을 허시고 십자가로 모든 인류를 구원하신 독생 예수 그리스도를 저희에게 보내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죽기까지 순종하심으로 믿는 자들을 사명에서 생명으로 옮기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거룩한 주일을 맞아 세상에서 방황하던 저희를 불러 주님을 예배하게 하시오니 감사드립니다.

 

회개 기도문

악한 세상 속에서 살아가면서 주님의 백성답게 거룩한 삶을 살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빛되신 주님을 드러내지 못하고 불신앙의 삶을 살았습니다. 세상과 짝하며 주님을 닮기보다 세상을 닮아가려 했던 저희들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크신 긍휼과 사랑으로 주님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거룩하게 하소서

높으시고 존귀하신 하나님, 2월 셋째 주일을 맞아 주님께 나왔습니다. 시간을 빠르게 흘러 2월도 한주만을 남기고 흘러갑니다. 지나온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앞날을 다짐하고 결단해야 하지만, 우린 여전히 나태하고 게으른 신앙의 삶을 살아가려 합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의 마음과 생각을 붙잡아 주옵소서. 온전히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사 거룩하고 존귀한 주의 백성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모든 행위와 언어, 생각과 계획까지 주님을 닮게 하옵소서.

 

코로나 기도문

코로나 확진자가 넘쳐납니다. 이제는 우리의 힘으로 감당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코로나가 세력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알지 못하나 주님께서 모든 사정과 환경 속에서 개입하사 선하고 아름답게 변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을 의지하고 찬양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선교의 나라 되게 하소서

우리나라가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도구가 되기를 원합니다. 고난과 역경을 헤쳐 왔으니 하나님의 은혜로 부국강병의 꿈을 이루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대한민국이 복음의 강국으로, 선교의 강국으로 발돋음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나라는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 모든 나라에 미국 다음으로 수많은 선교사님을 보냈습니다. 이 모든 과정 속에서 하나님께서 붙드심으로 이렇게 발전하게 하시고, 그들의 헌신을 통해 주님의 복음이 세상에 전파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나가는 기도

말씀으로 우리를 붙드시는 주님, 오늘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깊이 체험하게 하시고, 주어지는 말씀을 통해 우리의 상한 심령이 치유되고 회복되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의 입술과 혀를 지켜 주사 능력있는 말씀 증거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내 블로그 목록

추천 게시물

2024년 9월 29일,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믿는 자들의 위로와 희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9월의 마지막 주일, 저희를 주님의 거룩한 존전 앞에 불러 주셔서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변화하는 계절 속에서도 변함없이 저희를 지키시고 인도하시는 주님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