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의 주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만물을 새롭게 하시며, 능력과 지혜로 창조하시며, 긍휼과 사랑으로 통치하시는 하나님께서 새로운 새해를 허락하셨습니다. 올해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교회와 가정 위에 넘쳐 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2023년 1월 1일 첫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신년 주일 대표 기도문
어제도 계시며 오늘도 계시면 영원히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2023년 첫 날, 첫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동일하시면서 모든 것을 날마다 매 해마다 새롭게 변화 시키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오늘 예배 모임 가운데 충만하게 임하여 주옵소서. 오늘 드리는 예배가 아벨이 드렸던 믿음의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새 날을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새해를 저희에게 허락 하셨사오니, 올해는 저희들에게 새로운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은혜와 새로운 마음과 새로운 능력을 부어 주사 하나님 만을 더욱 사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2023년 표어를 "일어나 빛을 발하라"로 정하고 힘차게 달려 가고자 합니다.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집회와 모임을 잘 갖지 못하고 보내왔습니다. 이제 코로나도 거의 물러가고 많은 부분에서 회복되어 일상이 무리 없이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우리 교회는 올해는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로 '일어나 빛을 발하라'로 정하고 걱정과 근심을 털고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침체와 안일한 마음을 벗어 버리고 일어나 열심과 열정을 회복하여 하나님을 위해 달려 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부서가 하나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고, 하나님의 이름 높이며, 복음을 전하며, 만방이 주님이 찬양할 때까지 앞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각 부서와 기관들이 하나 되어 마음을 모으고 힘을 합하여 하나님의 아름다운 이름을 높이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당회가 하나 되어 하나님의 거룩한 성회를 이루며, 한 마음과 한 뜻으로 담임목사님과 힘을 하여 주님을 위해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올 안 해도 최선을 다해 주의 복음을 전하고 전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읽고 가르치실 때 하늘의 지혜를 얻게 하시고,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우리의 영혼과 마음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사모님과 자녀들에게 함께 하사 마음의 고충을 아시고 평안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은혜 주실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말씀을 받고자 고개숙인 주의 백성들에게 크신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